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장예원 아나운서 몸매 결혼 나이

by ^*@%@@#! 2019. 10. 26.

장예원 아나운서 몸매 결혼 나이

 

SBS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는 장폭스로 불리우는 장예원 아나운서에 관해 많은 남성팬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어 장예원 아나운서 몸매 결혼 나이에 관해 적어 보겠습니다.

 

 

장예원 아나운서 나이 및 프로필

 

장예원 아나운서 나이는 90년 7월 14일 충남 계룡에서 출생하여 현재 30살(만 29세)이며,OBS 기상캐스터와 MBC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를 역임한 장예인 아나운서의 언니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외삼촌이 1세대 게임 캐스터로 맹활약한 정일훈씨로 방송가 집안이라 할 수 있습니다.

 

167cm의 키와 49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는데 주로 원피스나 청바지 아무 것이나 잘 입어도 장예원 아나운서 몸매가 좋다는 평판이 커뮤니티에 많은 것이 특징으로 별명으로 장폭스(배성재의 텐에서 홍진호가 여우짓 한다고 부르면서),예누자이,야옹이의 별명을 보유하고 있는데 배성재의 텐에 출연하면 할 수록 별명은 증가하는 추세 입니다.

 

 

SBS 공채 18기로 2012년 입사하는데 숙명여대 미디어학부 3학년 재학시절 입사하여 화제가 되었으며,2013년부터 다수의 뉴스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기 시작하여 자사의 수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엄청난 방송 횟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장예원 아나운서 몸매 결혼 나이 같은 다양한 솔직한 발언과 매력을 확인 가능한 코너가 바로 배성재의 텐으로 그녀의 매력에 빠지고 싶다면 꼭 필수적으로 봐야 한다 생각 합니다.

 

배성재의 텐 나미춘 윤태진 더 살펴 보기

 

장예원 아나운서 결혼 남친?

 

종종 실검에 등장하고 SBS 간판 예능 런닝맨에도 출연하게 된 계기는 바로 유명세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2010 남아공 월드컵 우승팀 스페인이 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네덜란드에게 패한 이후 칠레와의 2차전을 치루는 장면을 담기 위해 취재차 장예원 아나운서가 현장 스타디움에서 스페인 유니폼을 입고 홀로 응원하게 됩니다.

 

그때 현장 전광판에 잠깐 스치듯 영상이 퍼져 나가면서 일본 니혼 TV에 의해 전 세계 월드컵 미녀 2위에 랭킹되는 영광을 가졌으며 이로 인해 한동안 유명세를 치르게 됩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결혼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져 있으며 2014년 11월 27일 수영의 자부심 박태환 선수와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어 한동안 열애설이 돌기도 하였으며,18년 3월에는 평창 동계올림픽 스켈레톤의 금메달 선수 윤성빈과 식사를 하는 장면이 포착되었으나 열애설을 부인하며 친한 누나,동생 사이라고 해명하게 되었습니다.

 

 

장예원 아나운서 결혼이 임박(?)하게 된 것은 바로 최근 결혼한 강남 이상화 부부의 부케를 장예원님이 무덤덤하게 받게 되었는데 이로 인해 배성재의 텐에서 해명을 하게 되는데 지금 결혼 계획 없다!!라는 발언을 하지만 6개월 뒤 어떻게 될지는 지켜봐야 하는 상황 입니다. 

 

장예원 아나운서 결혼 상대자로 많은 팬들이 바라는 것은 배성재랑 잘 해보라는 발언이 많은 것이 사실이며,둘의 알콩 달콩하면서 으르렁 되는 모습이 심쿵하게 해주는 장면도 많아 배가놈을 구제해 달라는 의견도 있는 것이 사실 입니다.

 

장예원 아나운서 몸매가 좋다는 의견은 꾸준히 있어 왔는데 2015년 5월 두산 베어스 시구를 할때 청바지 핏이 좋아 많은 커뮤니티에서 짤이 돌았으며 여성 월간 잡지 "퀸"의 커버 모델로도 발탁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녀를 응원하고 사랑하는 팬 카페 "예지력" 회원이 2300명이 넘으며 다수 사진과 움짤이 존재한다니 방문하여 보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며 가수 케이윌과 듀엣곡도 부른 전력이 있으나 솔직히 노래 실력은 윤태진이 훨씬 우수하다고 밝히고 싶습니다.

 

모든 것을 다 가질 수 없다고 생각 되는 SBS 간판 아나운서로 많은 인지도를 쌓고 있는 장예원 아나운서의 모습

 

앞으로도 그녀의 승승장구를 응원하며 좋은 인연 만나 행복한 꽃길 인생도 응원하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