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윤지오 몸매 거짓말이 뭐길래

by ^*@%@@#! 2019. 9. 25.

윤지오 몸매 거짓말이 뭐길래 

 

 

안녕하세요,세상의 이슈를 쉽고 재미나게 풀어 드리는 이슈1004 입니다.^^

 

오늘 적어 보는 글은 한때 세상을 떠들썩 하게 한 고 장자연 사건의 실체를 규명할 것임을 밝히며 공익 제보자의 보호를 위치던 배우 윤지오 몸매 거짓말에 관해 적어 보겠습니다.

 

고 장자연 사건은 2009년 3월 7일 신인 연기자로 활동을 하던 장자연님이 소속사의 강요에 의한 것으로 자신의 것을 높은 사람들에게 상답한 것으로 충격을 받아 극단적인 선택을 한 우리에게 경종을 울리던 사건으로 당시 흐지부지 끝이 났으며 현재도 사건에 대한 실체가 제대로 규명되지 않아 법에 대한 국민들의 의혹과 불신을 남기게 한 사건으로 기록이 되고 있는데 이를 밝히려 하였다며 세상에 등장한 사람이 바로 윤지오 입니다.

 

 

 

윤지오 거짓말은 그녀가 다수의 장자연 사건을 해결하여 달라며 국민들이 십시일반으로 모금하여 그녀에게 응원을 하기 위해 보내준 돈을 사적으로 유용하였다는 의혹과 더불어 캐나다에 어머니가 있는데 병 간호를 위해 급하게 출국하기 직전 김수민 작가와 박훈 변호사가 그녀를 사기 혐의로 고소하면서 세상에 윤지오 거짓말 아니냐는 세간의 의혹을 그녀는 진실된 해명보다는 출국이라는 도망을 선택하였습니다.

 

실제 그녀의 모친은 대한민국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정작 캐나다로 가서 "말씀 드리지 못한 부분이 있다,어머니와 함께 한국에서 같이 생활하였다"라는 SNS글을 올렸던 것입니다.

 

 

또한 그녀는 배우 생활을 어렵게 해온 것처럼 말을 하였으나 과거 아프리카 방송의 BJ로 활동을 하였는데 그런 것들은 별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이 얼굴도 나름 준수하며 배우를 할 정도의 윤지오 몸매도 멋지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이 큰 파장을 불러 일으키는데 벗..방으로 불리우는 것도 하여 별풍선을 이끌어내는 말과 행동도 직접적으로 한 것이 문제라 할수 있습니다.

 

 

또한 더 자극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호응을 얻기 위해 대한항공 승무원 복장을 하여 벗는 방송을 하였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화제가 되었는데 그녀가 콘텐츠를 올리고 나서 대한항공의 담당자가 대한항공의 이미지를 실추 시킬 수 있음을 강력하게 지적하는 댓글을 남기기도 하였다는 것입니다.

 

물론 모르시는 분들은 승무원 복장을 입을 수 있지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그녀 윤지오는 대한항공 승무원 뿐 아니라 어떤 회사에서도 승무원을 한 경력이 없다는 것이 윤지오 거짓말의 일부라 할수 있습니다.

 

 

생계를 위해 어쩔 수 없이 하였다고 백번 양보하여도 인지도 있는 회사의 이미지를 실추 시키는 것도 범죄라 생각이 들며,현재 거론이 되고 있는 후원금 문제에 대한 명백한 해명이 없으면 그녀는 제대로 국민 사기꾼으로 평생 꼬리표를 달으며 살아야 할 것 같습니다.

 

 

윤지오 몸매 보다 억울하게 이 땅에서 스스로 죽음을 선택한 고 장자연 뿐 아니라, 힘 없는 여성들을 구원하기 위해 나타난 정의의 사도처럼 이야기를 하던 그녀가 다시 눈물을 쏟으며 어떤 말을 할지 앞으로 수사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SNS를 통해 자신의 억울함만을 호소하며 뒤로 숨기 보다 당당하게 귀국하여 억울한 점을 말끔히 해결하여 명예를 회복하였으면 하는 바람을 적어 보면서 이만 글을 마쳐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