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최희 아나운서 몸매 결혼 나이 당신은 얼마나 그녀에 대해 알고 있나요

by ^*@%@@#! 2019. 9. 15.

최희 아나운서 몸매 결혼 나이 당신은 얼마나 그녀에 대해 알고 있나요




안녕하세요, 유명인들의 일상속 이야기와 대중들이 궁금해 하는 소식들을 빠르면서 정확하게 전달하여 드리는 잡다한 지식월드 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정보는 최희 아나운서 몸매 결혼 나이 입니다.



최희 아나운서 나이 및 프로필


최희 아나운서는 86년 7월 18일 서울 문정동에서 출생하여 현재 34세,164cm,48kg의 몸매를 소유하고 있는데 방송에서 보여지는 이미지가 강렬하다 보니 키가 의외로 작다고 느껴지는 착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양친과 남동생이 있으며 믿는 종교는 가톨릭으로 알려져 있으며,최종 학력은 연세대 아동가족학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잡을 수 없는 저 하늘의 별을 잡자"라는 신념을 가진 좌우명을 채택하고 있다.



최희 아나운서 시절의 스타성



그녀에 대해 떠 오르는 이미지는 최희 아나운서 몸매가 연관에 있을 만큼 그녀는 수 백대 일의 경쟁을 뚫고 들어간 KBS N SPORTS 그곳에서 계약직의 굴레를 벗어 던지고 특채로 추후 선발될 만큼 스타성을 인정 받게 됩니다.


2010년 아이 러브 베이스볼 진행을 맡기 앞서 김석류,이지윤 아나운서가 줄이어 하차를 결정하면서 대타로 투입 되었지만 수 많은 짤과 사진을 양산(?)하는 과감한 의상 착용으로 탈 아시아급 몸매라는 찬사를 들을 만큼 수 많은 남심에 불을 지폈습니다.


다른 아나운서들도 입는 평범한 의상도 그녀 최희가 입으면 왠만한 자극적인 의상보다 더 과감하다는 이야기를 들을 만큼 수 많은 남성 커뮤니티 게시판에 그녀의 사진과 짤들이 무수히 게시되게 되면서 별칭으로 야구계의 여신으로 불리우게 됩니다.



야구계의 여신,배구에서는 글쎄


그녀의 인기는 곧 그녀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의 시청률을 끌어 올리는데 많은 공헌을 하여 그녀는 다른 계약직 아나운서와 달리 2012년 특채로 아나운서가 되어 자신의 입지를 굳히게 되지만...


야구계의 여신으로 통하지만 야구가 1년 365일 할수 있는 것도 아니라 시즌제로 운영되므로 추운 겨울에는 진행이 되지 않으므로 그녀는 새로운 도전으로 실내 농구 방송에 도전을 하지만 야구와 달리 배구팬들에게는 쌀쌀한 냉대와 함께 그야말로 찬밥신세를 면치 못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앞전 진행자였던 송지선과 김석류님이 선수들과 감독에 대한 날카롭고 송곳 같은 질문을 던져 환영 받았다면 그녀가 그렇지 못하고, 승승장구하던 것과 달리 밑에서 치고 올라 오는 신입 아나운서의 기세도 만만치 않아 부침을 경험하게 됩니다.




프리선언의 결정


2010년대 이후 수 많은 잘 나가는 아나테이너의 열풍은 곧 바로 소속된 방송사에서 퇴사를 결정하고 프리 선언으로 몸값을 올리는 붐이 일어나게 되는데 그때 최희 그녀도 이런 결정을 하게 됩니다.


2013년 12월 KBS N 스포츠를 퇴사하게 되는데 그때 당시 오상진님이 배우로 활약,박지윤님처럼 전문 MC로서의 활동을 하지 않고 틈나는 자리가 있을때마다 얼굴을 내비치는 수준에 그쳐 그녀의 프리선언은 개인적으로 그녀의 승승장구에 좋은 결정은 아니라고 보고 있습니다.



야구 여신의 귀환


잠시 휴식 같은 시간을 보내고 그녀가 야구 여신으로 귀환하게 되는데,당시 2014년 공서영과 함께 XTM채널에서 운영하는 베이스볼 워너B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반갑게 야구팬을 만나뵙게 되자,그녀를 보고 싶었던 수 많은 팬들이 워너B를 시청하기도 하였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물러나게 됩니다.


2015년 잠깐 야구 채널을 운영한적 있으며, 2017년 퇴사하였던 KBS N 스포츠와 합의하에 아이 러브 베이스볼 친정으로 다시 돌아와 방송을 진행하게 되는데 이때는 전과 달리 정규직이 아니라 프리랜서로서의 활동을 하게 됩니다.


보통 퇴사를 하고 해당 방송국에 출입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데 그녀는 일찍 복귀하게 된 배경은 방송사와 그녀의 이해관계가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서로 윈윈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선수들과의 썸?


아나운서 특히 스포츠 채널의 경우 특정 운동 분야의 선수들과 교류가 잦아 각종 열애 기사 뿐 아니라,실제 결혼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여기 최희 아나운서의 경우 2011년 추석을 같이 보내고 싶은 선수는 누구냐는 질문을 받자 그녀는 강민호라고 지목한바 있는데 아이러니하게도 강민호는 2015년 신소연 기상캐스터와 결혼에 골인한 바 있으며,


최희 아나운서는 11년 11월 프로야구 MVP가 누가 될 것 같느냐는 질문에 "후보에는 없지만 손아섭을 지목"하였으며,손아섭 선수 역시 최희 아나운서를 이상형으로 말하기도 하여 둘의 썸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잘 나가는 양현종 선수도 최희를 이상형으로 지목하여 선수들의 사랑 받는 대상이기도 하였습니다.


그녀가 유명 인터넷 방송인 최군TV에 출연하여 자신의 이상형으로 연하를 한번도 만나 보지 못했는데 만난다면 8살 아래로 위로는 10살까지 괜찮다고 밝혔습니다.



최희의 꿈은 처음에는 뮤지컬 배우가 목표였다고 하지만,노래와 춤이 실력보다 좋지 못해 포기하였다는 썰이 있는데 최근 그녀의 노래 실력이 밝혀지게 되는데 MBC 음악 경연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해수욕장의 면모를 발산하였으나 안타깝게 떨어져 자신의 정체를 공개하게 되는데 음반을 낸 가수라고 밝히면서 역주행의 신화를 작성하고 싶다고 말하면서,"이 맘은 뭐지" 홍보를 하여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최희 아나운서 야구 여신 뿐 아니라,사랑하는 사람이 생겨 결혼을 하여 평생 사랑 받으면서 여신으로 살길 바라며 앞으로 그녀의 승승장구도 같이 응원하는 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