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경 부인 나이 영화 매력에 퐁당
안녕하세요,이웃님들께 세상의 재미나고 이슈가 되는 정보들을 빠르면서 정확하게 제공하여 드리는 이슈1004 입니다.^^
오늘 적어 보는 글은 9월25일 새로운 드라마로 안방에 오랜만에 돌아오는 배우 김상경에 관한 대중의 궁금증으로 요약 가능한 김상경 부인 나이 영화에 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김상경이 사랑하는 부인은 누구?
배우 김상경은 살인의 추억을 통해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기 시작하여 다양한 작품을 통해 우리들에게 친숙한 배우로 다가오는데 그에게도 첫 눈에 반하여 결혼까지 일사천리라고 표현 가능할 만큼 러브 스토리 함께 같이 둘러 보겠습니다.
2007년 김상경은 치아 관리(스케일링)을 받기 위해 동네 치과를 찾았다가 첫 눈에 이 사람이라고 확신이 들 만큼 마음에 드는 사람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현재 김상경 부인이 된 분은 당시 치과 의사이자 원장이었던 김은경님으로 당시 둘의 나이 차이는 5살.
"많은 여배우들과 같이 작품을 할때도 떨리지 않았는데 처음으로 나의 마음을 흔들게 할 만한 여자가 슬로모션으로 보일 정도로 주위가 온통 반짝였다고"당시를 회상하면서 마주 보고 앉았는데 너무 떨려 힘들었다고 첫 눈에 반한 당시의 일화를 공개하였습니다.
2007년 6월 첫 눈에 반한 이후 그해 10월 결혼까지 첫 눈에 반하고 이틀 만에 청혼을 하였을 만큼 자신의 사랑에 대한 믿음과 그 만큼 확신이 들었다는 반증이었겠죠, 다른 남자에게 빼앗길라 속전속결 ㅎㅎ 작품에서 뿐 아니라 군인정신으로 무장하여서 그런지 마음에 드는 이성을 끄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알아서였는지 그녀도 선뜻 그의 마음을 받아 주지 않았나 싶습니다.
결혼 할 당시 김상경은 35살,부인 김은경은 30살이었다고 하는데 둘의 행복해 하는 결혼 모습만 봐도 넘 훈훈하고 깨소금 냄새가 진동하는 냄새가 아직도 풍기는 것 같으며 현재 슬하에 2명의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김상경 나이 및 프로필?
배우 김상경 나이는 71년 12월 29일 서울에서 출생하여 현재 만47세이며,183cm의 장신에 78kg의 체중을 유지하고 있으며 앞서도 알려 드렸다시피 배우자 김은경님과 슬하에 2남을 두고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김상경의 최종 학력은 중앙대 연극학과를 졸업하였으며,96년 연극배우로 첫 시작하여 MBC공채로 데뷔하게 되어 초기에는 변호사,의사 같은 전문직 엘리트 종사자 역할을 맡아 연기를 하여 그의 이름을 널리 알리기 시작한 생활의 발견을 바탕으로 홍상수 감독님의 작품에 자주 출연하게 되는데 주로 페르소나인 찌질한 컨셉의 남성 지식인 역할을 주로 맡고 있으며 임창정,고소영 주연의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영화를 통해 야구선수로 데뷔하게 됩니다.
특전사 출신 리얼리?
배우 김상경은 특전사 특전병으로 만기 제대한 연예인으로 익히 알려져 있는데요,요즘처럼 연예인들이 유명하면 병역의무를 잘 이행하지 않으려는 것과 달리 김상경은 남 달리 보이는데 진정 진짜 사나이 촬영하면 승승장구하지 않았을까 ㅎㅎ 생각을 가져 봅니다.
삼풍백화점 붕괴라는 대 참사를 경험하는 사고현장에 투입되어 수색 구조 작업을 도왔다는 것을 과거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회상하기도 하였으며,그런데 그가 복무한 특전사 부대가 과거 80년 5.18 광주 민주화 운동을 진압하던 군대에서 복무하게 된 후 훗날 김상경 영화 화려한 휴가를 통해 진압군에 맞서는 시민군의 역할을 맡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때 영화 화려한 휴가를 촬영하기 전 국립묘지를 방문하여 참배를 하는 과정속에 그는 눈시울을 붉히게 되는데... 어린 10대 중학생의 사진을 보고 그랬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상경 영화의 대표작이라고 한다면 누구나 기억하고 있을 화성연쇄살인사건을 실화로 만든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 서태윤형사 역을 맡아 연기를 하게 되면서 전국적인 인지도를 쌓게 되었으며,다시금 범인을 잡고 나서 그가 출연한 살인의 추억을 보게 되는 시청자들이 많아질 듯 싶습니다.
여담 같은 작품의 이야기를 들려 드리면 선배 김영철 배우님이 다른 작품에서 대왕 세종과 장영실등에서 태종을 맡았다면 김상경은 모두 두 작품에서 세종을 맡았다고 하는데 서로 만나지 않으면서 다른 작품들에서 부자의 인연을 맺었는 것으로 이슈가 된 적도 있습니다.
김상경은 특출나게 잘생긴 원빈,정우성,현빈 같은 배우는 아니지만 친근한 인상에 선이 굵은 작품을 찍는 미남형으로 나오는데 그의 연기력을 논하기 위해서는 그의 출연작을 살펴 보면 되는데 주로 이름이 나 있는 감독들로 부터 선택을 받을 만큼 연기력이 우수한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의 작품 리스트를 간략하게 뽑아 보면 드라마에는 숙희,동기간,애드버킷,왕초,마지막 전쟁,초대,날마다 행복해,경찰 특공대,메디컬 센터,눈꽃,홍국영,2004 인간시장,변호사들,대왕 세종,국가가 부른다,화이트 크리스마스,가족끼리 왜 이래,장영실,왕이 된 남자,청일전자 미쓰리(19년9월25일 방송예정)
김상경 영화에는 98년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생활의 발견,살인의 추억,내 남자의 로맨스,극장전,조용한 세상,화려한 휴가,하하하,카페 느와르,타워,몽타주,아빠를 빌려 드립니다,살인의뢰,1급기밀,궁합,사라진 밤이 있습니다.
오늘 같이 살펴 본 배우 김상경님의 매력이 넘쳐나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시길 바라며 행복한 일상 보내시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줄여 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