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길 폐암 투병 근황 힘내세요
안녕하세요,유명인들의 즐거운 일상과 이슈가 되는 정보들을 신속하면서 팩트만 전달하여 드리는 이슈1004 입니다.^^
오늘 전달하여 드리는 정보는 안타까운 소식이면서 행복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 김한길 최명길 부부의 일상속 달달하면서 김한길 폐암 투병 근황의 모습을 적어 보고자 합니다.
어제 9월 17일 배우 최명길님이 남편 김한길 문화체육관광부 전 장관과의 달달한 일상속 사진을 공개하면서 생일을 맞아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행복하면서 달달한 모습으로 보이지만 안타깝게도 배우 최명길님의 남편 김한길님은 현재 폐암 투병중인 것으로 2017년 10월 폐암 말기 판정을 받아 현재 치료중인 것으로 소식을 전하고 있어 두 부부의 행복한 모습을 응원하는 대중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둘의 결혼은 95년 6월 10일 웨딩식을 올려 현재 24주년을 맞이하고 있으며 둘의 행복하면서 일상 이야기를 종종 들려 줄때 많은 이슈를 낳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최명길님은 62년생으로 올해 나이 57살, 김한길 전 장관은 53년생으로 올해 66살로 김한길 최명길 나이차이는 9살로 확인 되고 있습니다.
김한길 폐암 투병 근황을 전하는 모습이 안타까우면서도 둘의 행복한 모습을 응원하며 김한길님의 건강한 모습을 다시 보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