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수 이혼 결혼 나이 80년대 설현 더 알아 보기
안녕하세요, 시대를 빛내는 유명인들의 일상과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 드리는 잡다한 지식월드 입니다.^^
오늘 같이 살펴 볼 정보는 바로 80년대 설현으로 불리우는 하이틴 스타 이연수 이혼 결혼 나이에 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연수 나이 및 프로필
80년대를 수 놓은 하이틴 스타 배우 이연수는 70년 3월 7일 서울에서 출생하여 현재 50살이며, 163cm,47kg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혈액형은 B형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연수의 전성기
80년 MBC 어린이 합창단 단원으로 선발되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그녀의 데뷔 시기이기도 하며,그녀의 인생 작품으로 불리우는 81년 MBC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에 5학년 5반 부반장 역할을 맡아 활동하게 되는데 그 당시 인기가 어마어마 하여 불타는 청춘에 같이 출연하는 배우 최성국이 당시 10대 시절 참고서를 펼치면 나올 정도로 인기가 대단하였다고"말을 할 정도였습니다.
당시 80년대 이후 출생한 세대에게 익숙한 채시라,김혜수,이상아가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전에는 하희라,김혜선과 더불어 최고의 스타로 군림하게 되는데 그 당시 그녀가 출연한 CF만 하더라도 50여편.
현재 광고 모델 인기 척도라면 화장품이나 휴대폰 광고를 들 수 있는데 당시에는 금성 카세트 아하 광고에 출연하게 된 이연수는 당시 출연료가 무려 800만(당시 서울의 아파트 한 채 가격)을 받을 정도였다고 하니 어느 정도 인기였을지 대략 짐작이 가실 것입니다.
당시 수 많은 남심에 불을 지폈는데 현재는 물의를 일으키는 YG 양현석 대표도 그녀를 좋아 했다는 후문이 있을 정도.
결혼도 한 적 없는데..
이연수를 검색하게 되면 등장하는 이연수 이혼,이연수 결혼이 꼬리표처럼 따라 붙는데 이는 완전히 사실과 다르다며 이야기를 하여도 그녀가 나이가 있다 보니 많은 대중들이 그녀가 결혼을 했을 것으로 생각하는 분위기와 더불어 결정적으로 그녀에게 따라 붙게 된 계기는 2005년 드라 슬픈연가에 출연하면서 촬영차 입게 된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웃으면서 사건의 발단이 되었습니다.
자신의 미니홈피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올리며 별 다른 부연 설명이 없으니 대중들은 그녀가 결혼을 하였다 또는 다시 재기를 하기 위해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고 이혼을 하였다고 말을 하는데 사실과 전혀 다르며 그녀 이연수는 여전히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확인 되고 있습니다.
오랜 공백기와 재기
수 많은 인기를 누리면서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부를 가져다 준 광고촬영으로 일약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배우가 되었지만,그녀는 홀연히 사라지게 되는데 그 이유를 나중에 알았지만..
평범하게 생활하고 싶다는 것이 이유였는데 다시 복귀를 위한 시동을 지핀 것은 2005년이며 현재 그녀의 존재감을 알리게 된 것은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입니다.
최근 그녀의 작품 활동은 장안의 화제작 스카이캐슬에서 김혜나의 모친으로 나온 김은혜 역할(정준호의 옛 연인)로 나왔는데 그녀는 오랜 시간 드라마는 MBC와 같이 하였는데 최근의 트렌드는 다양한 프로에 방송사 상관 없이 출연하는 듯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