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미주 움짤 몸매 청바지
2014년 데뷔한 걸그룹 러블리즈의 서브보컬 및 메인댄서를 담당하고 있는 여신 이미주가 나혼자 산다를 통해 등장하면서 그동안 리블리즈 미주의 존재감을 일찌감치 알고 그녀의 출근패션을 동경하던 남초 커뮤니티에서 다시금 리블리즈 미주 움짤 몸매 청바지 패션에 대한 이야기가 무성하면서 아래를 통해 그녀의 매력을 살펴 보겠습니다.
4차원의 엉뚱한 매력을 가진 러블리즈 미주의 본명은 이미주입니다.
미주의 나이는 1994년 충북 옥천 출생으로 현재 27살(케이는 95년생,서지수는 94년생)이며,키는 165cm로 알려져 있으며 황금 비율이라 이야기할 수 있을 정도로 예쁜 몸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러블리즈 미주 별명으로 잘 알려진 것은 바로 부엉이 또는 크앙이라고 하는데 입을 벌려 크게 웃는 모습이 마치 부엉이를 닮았다고 하여 팬들이 붙여준 별명으로 멤버들은 그녀에게 부엉이라고 놀리기도 한답니다.
러블리즈 케이 몸매 청바지 핏이 멋지네
러블리즈 케이 몸매 청바지 핏이 멋지네 안녕하세요,대한민국 연예계의 즐거운 일상과 대중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들을 빠르면서 정확하게 제공하여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이슈1004 입니다.^^ 오늘 전해 드리는 정..
issue1004.twojob-world.com
청순한 컨셉을 가진 걸그룹 러블리즈에서 유일(?)한 섹시 컨셉을 유지하고 있는 독보적인 하이텐션급 예능에 특화된 춤선과 출근 패션을 통해 러블리즈 미주 움짤 몸매 청바지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주 움짤 몸매 청바지가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165cm의 키에 비해 비율이 좋아 마치 170처럼 보이는 것과 얼굴이 작으면서 다리가 길어 러블리즈의 다른 멤버들에 비해 유독 눈에 띄는 멤버라 할 수 있습니다.
음악방송 앞에서 진을 치고 있는 기자와 팬을 향한 섹시한 눈빛과 의상 그리고 포즈를 통해 팬 서비스를 확실하게 제공하면서 출근길 지배자라는 수식어를 가질 만큼 팬을 사랑하는 멋진 연예인입니다.
아래에서 러블리즈 미주 움짤 몸매 청바지를 감상 하세요.
앞으로 더 행복하고 에너지 넘치는 러블리즈 미주의 활동을 기대하면서 글을 마무리하여 보겠습니다.
댓글